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지좌동, 2022년 하반기 ‘단체장 회의’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2.07.25 14:29 수정 2022.07.25 02:29

민선8기 김천시정의 아름다운 동행을 위한‘소통의 장’마련!

김천시 지좌동행정복지센터(동장 남상연)은 25일 12시 관내 식당에서 배형태, 박대하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하반기 ‘단체장’ 회의를 개최했다.

ⓒ 김천신문

이번 단체장 회의는 7월 8일자 김천시 인사이동에 따라 지좌동장으로 부임한 남상연 동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시의원 인사, 단체장 상호 인사 및 민선8기 주요 시정사업 홍보, 건의사항 청취 등으로 진행되었다.

ⓒ 김천신문

먼저 남상연 동장은 “민선8기 김천시정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서는 여기 계신 단체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현장의 어려움과 건의사항 등을 낮은 자세로 청취하며, 더불어 잘 사는 지좌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배형태 시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불철주야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말했으며, 박대하 산업건설위원장은 “지역민들의 목소리와 의견을 집행부에 잘 전달하고 필요한 예산을 적극 확보하겠다”고 다짐했다.

회의에 참석한 이태용 지좌동통장협의회장은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만남의 장이 없어서 매우 아쉬웠던 찰나에,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지좌동장님과 단체장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수시로 만나 지역 발전을 위해 머리를 맞대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