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농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3차 정기회의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2.07.28 10:45 수정 2022.07.28 10:45

사랑과 온정이 넘치는 제5기 농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

농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순단)는 지난 27일 농소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3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 김천신문

이날 회의에서는 제5기 농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을 구성하고, 2년간 협의체를 이끌어갈 신임 민간위원장을 선출했다. 또한, 2022년 상반기 사업결과를 공유하고, 여름맞이 특화사업의 추진방향에 대해 토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정정란 신임 민간위원장은 “책임감이 막중한 직책을 맡게 되어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협의체 위원들과 합심하여 지역 특색에 맞는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하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 김천신문

김성봉 농소면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늘 주변 이웃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민관협력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분들을 적극 발굴하고 복지자원을 연계함으로써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면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복지 증진을 위한 민간협력의 구심점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하는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