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종합

화합하는 상공인, 발전하는 지역업체,김천건설 이룩하자!

최도철취재부장 기자 입력 2007.04.29 00:00 수정 0000.00.00 00:00

-제7회 상공인 가족 한마음축제 행사 열려-











“성공비즈니스와 함께하는 최고의 경영단체” 시 생활체육회가 후원하는 제7회상공회의소 회장배 족구대회및 상공인 가요제가 삼락벌 한국폴리텍VI대학 김천 캠퍼스에서 박보생 시장,임인배 국회의원,임경규의장,및 시의원, 상공인 관계자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 되었다.




내빈석에는 우인회 폴리텍학장, 박영하 농협지부장,이원선 새마을금고 연합회장, 깁갑순 시체육회부회장, 박판수 축협회장,정경택 탁구협회장, 이 참석하고 상공인 이창민 두산전자 공장장, 정재홍 롯데햄 공장장, 박영술 세정산업 대표,정영상 아모레 퍼시픽 메이크업 사업장, 임영화 유한킴벌리 공장장, 박평렬 코오롱 글로텍 부사장, 김정호 한독 대표, 강신숙 현대모비스 소장, 김창호 김천시 노동조합협의회의장,등이 참석 하였다. 












▲상공회의소 아영호 사무국장 사회로.....................................진행


이날 최준홍 부회장으로부터 개회선언에 이어 이호영 사무국장 사회로 각 기관, 업체  48개팀이 출전하여 열띤 경쟁에 들어 갔다.




상공회의소 윤용회 회장은 이번이 제7회를 맞이하면서 지역 상공인과 그 가족, 기관, 단체 임직원들이 참석하는 명실상부한 지역 대회로 승화, 발전해 화합의 한마당 행사로 자리 매김 하였다고 전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전체 경제여건이 어려운 가운데 지역경제 활성화와 근로자들의 사기앙양을 위한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가기를 기대하고 짧은 대회 시간이지만 승부를 떠나 딲은 기량을 마음 것 발휘하여 소속 직장의 명예를 높이고 기관과 업체간 친목을 도모하는 축제가 되기를 당부 했다.


 


임경규 의장은 축사에서 오늘 뜻 깊은 행사를 계기로 기업체와 기관단체 상호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한편  새로운 기술과정보를 교환으로 경쟁력이 있는  기업으로 발전을 희망하며 이행사가 지역 상공인 축제의 한마당 행사로 거듭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김천경찰서 생할안전과 유기모 과장은 이번행사가 지역업체 대표자및 근로자,임직원, 기관단체와상공인 전부가 이를 토대로 모두가 동참해 업체와 기관 상호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자고 전하고 있다.
















 


 













▲ 박보생시장과 윤용회 회장









▲최준홍 부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축하 폭죽









▲ 폭죽과 풍선이...









▲ 시장을 비롯한 시의원 내빈석









▲ 기업체별 대표자 내빈석









▲ 박영하 농협중앙회지부장,백영학 도의원,임경규 의장, 박보생시장.









▲ 기관,업체별 개회식









▲ 업체별 부스









▲기관,압체별 선수들본부석 우측에서 촬영









▲ 기관,업체별 선수들 본부석 좌측에서 촬영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