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성면 사무소 2층회의실에서.............. |
김천시 구성면사무소 2층회의실에서 “상뜨르 골프&리조트C,C개발사업”에 따른 환경. 재해 영향 평가에 관련한 주민설명회가 15일 열렸다.
이날 설명회에는 이금숙 아이엔지레져개발(주) 회장, 김종신 도시주택과장, 최진환 재난안전관리과장, 김정수 구성면장, 이철응 조합장, 강청구 치안센터장, 이세응 구성면대장, 등 관계자와 지역주민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유휴산업단지(구성공업단지)부지를 활용해 토지 이용의 효율성, 골프 수요층의 이용 편히 제공을 통한 국민여가선용 및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세수증대에 따른 지방재정의 확충, 지역경제 활성화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 ING레져개발(주) 이금숙회장
구성면 송죽리 600번지 일원(181,206평)에 골프장 18홀과 콘도11동(52실)의 레져시설 총 사업비 600억원을 투입해 2009년도 2월까지 공사를 마무리 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월28일경북도 도시계획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지난 달 23일 김천 도시관리계획 결정및 지형도면 등 고시에 이어서 15일 개발사업과 관련한 환경, 재해분야 영향평가 주민설명회를 가졌다.
설명회에 나선 동림PND 환경 전문업체 권일 대표는 환경영향분야에 따른 조경, 소음, 진동, 수질, 대기질, 폐기물처리 등의 설명과 제일ENG 김찬호 상무는 홍수유출, 토사유출, 배수, 등 재해분야에 설명을 하였다. 이에 지역주민 관계자는 음용수에 관해 질문, 환경업체 관계자는 골프장 내에는 지하수 개발계획 없이 감천을 활용한다는 계획으로 있다고 상세한 답변을 내 놓았다.
ING 레져개발(주) 이금숙 회장은 환경, 재해분야와 관련한 사업들은 전문업체를 통해 지역주민의 안정적인 생활을 영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공사계획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 구성면대장 순으로......................................... ▲ 시청 관계공무원............ ▲ 송죽리600번지 일원............절반만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