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종합

“2007년도 하계수련회 및 제5회 김천시 장애인가요제”

최도철취재부장 기자 입력 2007.09.01 00:00 수정 0000.00.00 00:00

-진취적이며 능동적인 태도를 양성하기 위해 -










▲ 박선하 지부장의 대회사.

장애인에게 심신단련의 기회를 제공하고, 진취적이며 능동적인 태도를 양성하기 위해 지난31일 김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개최된 “2007년도 하계수련회 및 제5회 김천시 장애인가요제”가 열렸다.




또한 지회 회원들과의 만남을 통한 친밀감 형성으로 결속력을 강화하고,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지부장 박선하)에 소속감과 사명감을 고취시켜 조직의 역량을 꾀하며, 나아가 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은 지역 장애인 복지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복지실천가로서의 자부심 고취로 현장실무의 역동성과 생산성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이날 행사에는 박보생 시장, 임경규 김천시의회 의장,임직원 및 정회원 약 250여명이 참석 하고  지회 자문위원과 내빈들이 참석하여 이들을 격려하였다.




식전에 앞서 모든 회원들과 김천과학대학 사회복지과 학생 자원봉사자와 함께 힘을 모아 우리 지역의 환경보호를 위한 캠페인으로 감천 주변의 “쓰레기 줍기”를 실시하였다.




2부 노래자랑에서는 참가자 30명과 회원들의 재주를 마음껏 뽑 낼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었으며 푸짐한 경품추첨도 있었다.




행사기간동안 김천대학 실버케어복지과 학생들의 스포츠마사지도 진행하여 장애인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박 보생 김천시장은 우리 지회 회원들에게 특강을 통하여 장애인복지증진과 김천경제살리기, 혁신도시건설, KTX김천역사건설 등으로 김천시가 발전되는 도시로 도약하고 있으며, 시정에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박보생시장의 특강.



















▲ 참석한 내빈,



















▲감사패 전달.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