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종합

대구 아줌마들 황금시장에 왔다.

최도철취재부장 기자 입력 2007.09.06 00:00 수정 0000.00.00 00:00

- 경상북도 재래시장 마켓팅 투어 현장 체험단-










▲ 마켓팅 투어 체험단 도착.

지난 5일 김천시 황금 재래시장에 경상북도 "Marketing Tour" 현장 체험단 행사에 대구 도시민 주부들 80여명이 찾아 왔다.


연일 우중에 현장체험투어에 참가한 주부들은 이날 지역 재래시장인 황금시장에 도착하여 다양하게 펼쳐진 상품들을 둘러보았다.


5일장인 황금시장에는 많은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전국5대 명성을 펼쳐던 재래시장 현장체험을 하고 주부들은 삼삼오오 짝을 지어 각종 상품을 구입하는 등 구경에 나섰다.


이날 투어에 참가한 달서구에 거주하는 한 주부는 “상품의 가격도 저렴한 것 같다”며 만족을 표시하였다.


황금시장 상인들은 투어단 운영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대형 유통업체에 비해 열악한 재래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이야기이다.


재래시장 현장투어에 나선 주부들은 시장 방문에 이어 향토음식 업체인 정월된장 방문하고 전국장애인체전을 앞두고 있는 종합스포츠타운, 문화예술회관 등 관내 주요시설을 견학하면서 이날 일정을 마무리 하였다.












▲ 시장내..........









▲시장내에서...........









▲ 고등어 한손 얼만교?.









▲ 비도오고 물건도 사야 되는데...............................









▲ 김우열 황금동장과 여직원..........체험단에 관해 대화를.









▲ 고추좀 사보자.









▲ 좀 사가요.........대구 아지매.









▲ 나물도 팔리지도 않고 비는 오고 .......................









▲ 돼지머리 맛이 있어요 .............족발 비도오고..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