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종합

상공회의소 윤용회회장 신년사.

최도철취재부장 기자 입력 2008.01.01 00:00 수정 0000.00.00 00:00




▲ 윤용회 회장

존경하는 상공인 여러분, 그리고 김천시민 여러분 무자년(戊子年)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하시는 사업이 모두 번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대내외적으로 환율하락과 고유가 등으로 어려운 경제환경에도 불구하고 지역경제를 건실하게 이끌어 주시고, 지역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시는 지역상공인 여러분과 가족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는 우리 김천에 있어서는 축복의 한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김천의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유치의 모델로 현대모비스가 준공을 했고, 노무현 대통령께서 직접방문하시어 서막을 열어 준 혁신도시의 착공 등은 혁신경제도시로 김천이 재도약해 나갈 새로운 기회를 마련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발판으로 저희 상공회의소는 지역경제를 보다 활성화시키고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규제개혁과 제도개선 건의를 통해 기업경쟁력 확보와 권익보호에 앞장서 보다 나은 기업경영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지역 상공인 여러분, 시민여러분 지난 한해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무자년 새해는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한 한해가 되시고, 하시는 일마다 번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