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공회의소 환경·안전관리자 협의회는 지난 1월 11일 신음동 특정장소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2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총회에서는 ○ 감사보고 ○ 2012년 사업보고 및 결산(안) 심의 ○ 임원선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코오롱인더스트리(주) 김천2공장의 이재학 차장이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회장에 추대를 받아 연임하게 되었으며, 부회장에는 유한킴벌리(주) 김태석 부장, ㈜동진금속 박영근 이사, 감사에는 ㈜피앤텔 홍영진 과장, 총무이사에는 ㈜SG케미칼 정성조 상무, 조직이사에는 ㈜동서화학 안용복 소장, 기술이사에는 한국허큘레스화학(주) 조성문 팀장, 교육이사에는 김천시환경사업소 김융희 탐장이 각각 선출됐다.
이재학 회장은 「지난 10여년간의 성과에 좀 더 내실을 다져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환경·안전관리자들의 모임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각사와 지역사회발전에도 공헌할 수 있는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하자」고 인사하고, 협의회가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회원들은 이날 보고된 사업내용인 환경·안전 교육과 캠패인, 지역 하천 및 백두대간 정화 활동, 어린이 환경·안전학교 등의 사업을 더욱 활성화시켜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사업장과 지역사회 만들기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