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종합

김천경찰서 “사회적 약자보호는 사랑입니다”

정효정 기자 입력 2017.10.24 16:26 수정 2017.10.24 04:26

정책 홍보 참여 시민에게 선물 전달

ⓒ 김천신문
김천경찰서에서는 지난 24일 사회적 약자보호 3대 치안정책 홍보활동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했다.

김천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서는 김천시민체육대회 등 지역 행사가 많았던 9~10월 각 행사장에서 시민참여형 정책홍보활동 사회적 약자보호는 사랑입니다를 운영했다.

김천경찰서 특수시책으로 사회적 약자보호 정책홍보지에 손도장을 활용한 하트, 꽃무늬를 만들어 정책 동참을 약속하는 시민참여형 정책홍보활동이다.

연인원 1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019일 경찰서장실에서 추첨을 통해 3명의 시민을 선정, 정책홍보물 및 간식을 전달하게 된 것이다.

선물을 전달받은 시민 정00(, 21, 경북보건대학교 재학)작은 관심과 참여가 이렇게 기분 좋은 선물로 돌아오듯 사회적 약자 보호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도 더 나은 세상이라는 큰 선물로 돌아올 것이라며 정책 참여 소감을 밝혔다.

김영수 김천경찰서장은 가정폭력 척결 등 젠더폭력 근절을 비롯해 아동노인장애인 보호를 위한 학대실종 대책 강화’,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청소년 보호등 사회적 약자 전반을 아우르는 사회적 약자 보호 3대 치안정책의 성공적 수행을 통해 보다 안전한 김천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