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미담

KT&G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정효정 기자 입력 2017.11.07 16:49 수정 2017.11.07 04:49

ⓒ 김천신문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KT&G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KT&G 김천공장 잔디구장에서 개최했다.

사랑의 김장나누기는 KT&G 김천공장이 주최하고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해 사회복지기관단체,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39개 기관 3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은 참여한 복지기관과 봉사자들이 함께 김장을 버무리고 각 가정에 전달될 박스에 포장했으며 담근 김장김치는 참여기관을 통해 독거노인, 장애인 등 16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많은 봉사자들의 정성으로 담긴 김장김치는 소외계층이 추운 겨울을 준비할 수 있도록 김장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보고 돌아보는 기회를 제공했을 뿐 아니라 어려울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웃이 있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는 행사이다.

KT&G 김천공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복지기관과 연계해 올해도 무료급식지원, 장애인수영교실, 생태문화축제 숲속등 다양하고 새로운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면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노력들을 다하고 있다.

박보생 시장은 오늘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위해 봉사를 하러 오신 많은 분들과 후원을 해주신 KT&G 김천공장에 감사를 드리며 추운 겨울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없는지 살펴봐 주시기를 바라며 김천시도 시민이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