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사랑 듬뿍 담긴 김장으로 따뜻한 겨울 나세요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17.11.23 13:05 수정 2017.11.24 01:05

김천시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담가주기

ⓒ 김천신문
김천시새마을부녀회에서는 23일 오전 10시부터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주차장에서 사랑의 김장담가주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보생 시장, 배낙호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김응규 도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등 각 기관단체장과 김천시새마을회 배수향 회장, 정광일 협의회장, 박종말 부녀회장 및 읍면동 새마을부녀회원 500여명이 참여했다.

사랑의 김장담가주기행사는 김천시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읍면동별 300포기, 6천포기의 김장을 담아 지역의 불우이웃에게 전달하는 행사이다.

이날 김장 담아주기 행사를 위해 읍면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며칠 전부터 배추를 절이고 배추 속을 마련하는 등 행사준비로 분주했다.

박보생 시장은 김장은 매우 힘이 들고 손이 많이 가는 일라며 매년 새마을부녀회에서 6천여포기에 달하는 김장을 담아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것은 봉사정신이 없으면 할 수 없는 일이라고 새마을부녀회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김천시새마을회는 사랑의 김장 담아주기 뿐만 아니라 자원재활용 수집행사를 통한 기금 조성으로 불우이웃 돕기, 저소득층 사랑의 집 고쳐주기 등 함께 사는 행복한 공동체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