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종합

평화상가로에서 쇼핑하고 경품도 받고

정효정 기자 입력 2017.12.01 15:29 수정 2017.12.01 03:29

1일 역전 신나는 평화상가로 축제로 시끌

ⓒ 김천신문
12월의 시작인 1일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평화로상가축제가 열렸다. 역전에서 오후 2시 본 행사에 이어 3시 부터는 기웅아재가 진행하는 신나는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축제에는 박보생 시장, 김응규 도의회 의장, 나영민 시의회 예산결산위원장, 박희주·이선명·전계숙 시의원, 박원효 신협이사장, 임경규 자연보호김천시협의회장, 김칠수 평화시장상인회장, 손권만 황금시장상인회장, 이승근 평화로상가협의회장을 비롯한 상인, 시민 등이 참석했다.

신명나는 공연을 통해 김천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평화상가로 축제는 상가마다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13일부터 26일까지 전 구매고객에게 사은품과 경품권을 증정했다. 축제가 열린 1일 행사를 마친 후 경품권을 추첨해 당첨자에게 문자로 개별 통보한다.

구매고객을 위한 경품은 냉장고, 세탁기, TV, 테팔 주방용품 등 알차게 준비했으며 축제 당일에도 자전거 등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나눠줬다.

특히 이날 축제에 앞서 점심시간인 12시부터 신협에서 평화상가로 활성화를 기원하고 시민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2천여명분의 떡국을 준비해 공짜로 나눠줬다.

이승근 평화로상가협의회장은 오늘 축제에 앞서 떡국봉사로 행사를 더욱 알차게 만들어준 신협봉사단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김천역 주차장 준공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평화상가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도 구도심 상권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를 바라며 저희 상인들도 더욱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