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나눔세상봉사단,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송년행사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17.12.08 14:15 수정 2017.12.08 02:15

김천·구미지역 학생 12명 30만원씩

ⓒ 김천신문
나눔세상봉사단이 7일 오후 7시 구미 금오웨딩에서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 및 송년행사를 가졌다.

김병기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김석호 전 도의원, 김세운 시의회부의장, 신형철 감문농협장, 이동형 감문면장, 나눔회 정수목 초대회장, 배건우 직전회장 등 많은 내빈과 나눔회원, 수상학생 및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김천·구미지역 우수학생 12명에게 30만원씩 360만원의 장학금과 물품 등을 전달했다.

우수회원인 김정숙 김명복 최유리 서일영이 국회의원 표창을 받았으며 이명숙 유복례 박오제 이 회장감사장을 받는 등 7명의 회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어 만찬 후 경품추첨 등의 순서로 2부 송년행사가 진행됐다.

김정기 봉사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참석인 모두에게 감사를 전하고 진정한 봉사를 펼치며 언제나 한결같이 땀 흘리는 회원들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김세운 시의회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봉사는 말은 쉽지만 행동으로 실천하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며 국가적으로 어려운 작금의 시기에 묵묵히 힘들고 약한 자의 편에서 봉사를 실천하는 나눔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안용기 인의초등교장은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에게 받는 것을 넘어 후일 사회를 밝혀줄 소신있는 젊은이로 자라줄 것을 당부했다.

박국천 객원기자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