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대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첫 정례회의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02.22 10:42 수정 2023.02.22 10:42

- 2023년에도 나눔으로 따듯한 대곡동 만들기 다짐

김천시 대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광동)는 20일 대곡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3년 첫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입위원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2023년도 특화사업 (사랑의 반찬나눔 사업) 대상자 선정 등 사업진행을 위한 준비 작업을 진행했다. 지역 내 복지사각에 놓인 어려운 가구를 선정하여 봉사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사례발굴에도 최선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 김천신문

이광동 위원장은 “최근 3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 사업추진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정겨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었다. 올해도 관내 사회 취약계층 발굴 및 사랑의 반찬나눔,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통한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했으며,

ⓒ 김천신문

임동환 대곡동장은 “2023년에도 대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위원장님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좀 더 주민들 곁으로 다가갈 뿐 만 아니라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질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 협조하여 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