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2023 봉산면 체육회 임시총회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04.10 10:28 수정 2023.04.10 10:28

규정 개정, 대의원 및 임원 선출 안건 논의

봉산면 체육회는 지난 7일 봉산면 예지리 소재 봉황관에서 부회장 및 이사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봉산면 체육회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 김천신문

이날 임시총회 개최는 김천시체육회의 ‘읍면동 체육회 규정(안)’이 변경됨에 따라 봉산면 체육회도 규정을 개정하기 위해 열렸으며, 봉산면 체육회 규정 변경에 관한 건을 심의·의결한 후 대의원 및 임원 선출에 대한 안건을 논의했다.

회의 주요 내용으로는 ▲대의원 관련 규정 개정 ▲총회의 구성에 대한 조문 신설 ▲총회의 소집 시기 정비 ▲임원의 대상자 개정 등이 있었다.

이날 회의 결과 봉산면 체육회 규정 개정에 관한 건은 대의원에 관한 사항을 ‘임원이 아닌 자’로 구성하도록 원안대로 가결했다. 또한 대의원 및 임원을 선출한 결과, 대의원 20명을 새마을지도자 10명과 집행부위임 10명으로 구성하기로 했으며, 임원에는 이상규 감사 및 최주원 감사가 선출되어 앞으로 4년간 봉산면 체육회 운영에 주축이 될 예정이다.

ⓒ 김천신문

김호경 봉산면 체육회장은 “농사철이라 바쁜 시기임에도 체육회 발전을 위해 참석해주신 부회장 및 이사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체육회 재정비를 통해 임기 동안 신뢰와 화합이 가득한 봉산면 체육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흥연 봉산면장은 “항상 면 발전을 위해 협조해 주시는 체육회 회장, 부회장 및 이사님들에 감사드리며, 새롭게 구성된 봉산면 체육회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며 체육회가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호경 봉산면 체육회장은 2022년 12월 15일 ‘2022 봉산면 체육회 정기총회’에서 회장으로 선출되어 이번 2023 임시총회를 시작으로 4년 임기를 출발하며 봉산면 체육회를 이끌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