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평화남산동, 통장협의회 5월 회의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05.09 13:43 수정 2023.05.09 01:43

김천시 평화남산동(동장 이우원)에서는 지난 4일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통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 고향사랑기부제 △ 주민참여 제안사업 공모 △ 청년 내일저축계좌 모집 △ 제9회 행복 김천 복지박람회 개최 안내 △ 불금불토 밤 나들이 야시장 축제 운영 등 동 공지사항을 전달했다.

특히,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5월 19일부터 6월 10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불금불토 밤 나들이 야시장 축제에 대해 홍보하고, 평화남산동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이후 통장협의회 자체 회의 순으로 진행했으며 회의를 마친 뒤 도로철도과에서 추진하는 김천로 전선지중화(2차) 사업 주민설명회 시간을 가졌다.


이우원 평화남산동장은 “평화시장 ‘불금불토 밤 나들이 야시장 축제’에 통장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그뿐만 아니라 2023년 정부 합동 평가에서 김천시가 ‘우수’ 시군으로 선정, 매니페스토 공약 실천 평가 4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는 등 김천시에 다양한 경사가 있었다.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통장협의회 허은 회장은 “지난 4월 통장협의회에서 포항 선진지 견학을 갔는데 통장님들의 협조로 안전하게 잘 다녀왔다.”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하시는 일 마무리 잘하시고 일교차 큰 날씨 건강 조심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