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생활일반 종합

지장협 김천시지회 ‘춘계수련회 및 문화탐방’ 실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05.11 16:24 수정 2023.05.11 04:24

따스한 봄날, 함께하는 행복 나들이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지회장 박희만)는 지난 10일 회원 80여명과 함께 “따스한 봄날, 함께하는 행복 나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경남 합천 영상테마파크로 춘계수련회 및 문화탐방을 다녀왔다.


합천 영상테마파크는 1920년대에서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국내 최고의 특화된 시대물 오픈세트장으로 190편의 영화, 드라마, 광고 등 각종 영상작품이 촬영된 장소이다.

이날 관람은 8개의 조로 나누어 조선총독부, 경성역, 반도호텔, 이화장 등 주요 건물 앞에서의 단체 사진 촬영 미션과 함께 진행함으로써 또 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였다. 이어 모노레일을 타고 실제 청와대를 똑같이 재현해놓은 청와대 세트장을 관람해봄으로써 합천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한 참여자는 "오랜만에 관광버스를 타고 추억의 공간으로 돌아간 느낌이어서 좋았고 다 같이 미션도 진행하면서 회원들과 친목을 쌓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한 하루였다."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직원들과 봉사자들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박희만 지회장은 "코로나 19 이후 처음으로 진행한 이번 춘계수련회를 통해 친목도 쌓고 스트레스도 시원하게 날려버리고 온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바쁜 시간을 내어 함께해주신 봉사자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