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이달의 기업

8월 이달의 기업 ‘㈜베스트엔지니어링’ 선정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07.28 14:17 수정 2023.07.28 02:17

철도 궤도 용품 및 조립식 콘크리트 형틀 제조 분야의 선두주자


시는 8월 이달의 기업으로 ㈜베스트엔지니어링을 선정하고 28일 김천시청에서 선정패 전달식 및 회사기 게양식을 했다.


8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베스트엔지니어링은 2002년 대구 영남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서 설립 후 2009년부터 어모면 구례리에 위치하며 철도 궤도 용품 및 PC(Precast concrete) 몰드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국내 고속·일반선 및 지하철의 철도 궤도 용품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베스트엔지니어링은, 2016년부터 강구조 분야의 콘크리트 형틀 제조 사업에 진출하며 전동 유압식 가변 형틀 외 각종 조립식의 다양한 형틀을 개발·제작하여 납품하고 있다. 더불어 김천시 중증장애인자립지원센터에 정기적으로 후원하며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힘쓰고 있다.

ⓒ 김천신문

김충섭 김천시장은 “㈜베스트엔지니어링의 8월 이달의 기업 선정을 축하드리며, 국내 콘크리트 제품 제조 수준 향상 및 철도사업 선진화에 이바지하는 지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축하와 응원의 인사말을 전했다.

김천시는 매달 중소기업인의 자긍심과 사기를 진작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지역 중소기업 중 성장 가능성, 일자리 창출 정도, 시정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