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음악 행사

한국전력기술 “한마음코러스”, 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음악회

전영수 기자 입력 2023.12.01 15:20 수정 2023.12.01 03:20

한국전력기술의 임직원 및 시민들로 구성된 한마음 코러스가 직원들의 정서 함양 및 혁신도시 이전기관의 지역 상생 문화 활동의 일환으로 김천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음악회를 개최한다.



한국전력기술 “한마음코러스”는 합창을 통해 직원들의 정서함양과 행복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하여 창단되었으며 혁신도시로 이전 후에는 지역민에게도 합창단을 개방하여 현재 약 40명의 단원들이 아름다운 하모니로 매주 월요일 19:00 한국전력기술 합창단 연습실에서 함께하고 있다.

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음악회는 아름다운 건축물과 공간으로 이름나있는 한국전력기술 본사 1층 로비에서 12월 12일(화) 오후 7시 시민들과 함께하는 한마음 음악회로 진행된다.



주옥같은 명곡들인 Andrew L.Webber의 “메모리”와 “돈 크라이포미 아르젠티나” 신상우 작곡의 “소원”, 우리 가곡 메들리 및 추억의 만화모음곡인 “어린 시절로” 등으로 전반부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추억과 낭만을 함께 나누고, 후반부에는 “사랑의 서약”,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빙글빙글, ”아파트“ 등 흥미로운 곡들로 구성하여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마련한다.


지역과 기업,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 하는 지역 상생 문화 프로그램의 모범이 되고있는 한국전력기술 ”한마음 코러스“ 와 함께 하고 싶은 지역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기대하며 인간과 기술이 하나 되는 행복한 세상을 아름다운 합창 하모니로 만들어가는 시간에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입단안내문의 054-421-3234(총무)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