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조마면, 갑진년 첫 이장 회의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1.11 14:32 수정 2024.01.11 02:32

신임·연임 이장 임명장 수여 및 신임 이장 협의회장 선출 등

김천시 조마면은 지난 10일(수) 조마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각 이장과 기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첫 이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2024년 01월 05일자로 인사 이동된 직원 소개와 신임 이장으로 임명된 장암1리 권태환, 강곡1리 김용섭, 강곡2리 강진규 이장과 연임 이장 2명을 포함하여 총 5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겸했다.


이어서 이우청 도의원, 김석조, 김세호 시의원 등 내빈 새해 인사, 행정 전달 사항, 자체 회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신임 이장 협의회장으로 문용한 삼산리장이 선출됐다.

문 이장 협의회장은 “금일 신임 또는 연임하게 되신 이장님께 축하의 말씀을 전해 드리며, 이번에 이장 협의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고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게 된 만큼 이장 협의회 화합과 조마면 발전을 위하여 물심양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김성환 조마면장은 “청룡의 해 갑진년에는 이장님들과 더욱더 협심하여 조마면 발전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는 데 필요한 행정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금일 취임하신 문용한 협의회장님을 비롯한 각 이장님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