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스포츠 종합

`자원봉사 활성화` 김천상무,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2.08 08:58 수정 2024.02.08 08:58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MOU 체결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지난 6일,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에는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와 김경희 센터장, 이현경 팀장이 참석했다.


김천상무는 올해 들어 3건의 MOU를 체결한 가운데, 이날 자원봉사센터와 업무 협약을 통해 김천시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천상무는 지난해에도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취약 계층을 위해 ‘1,004장 연탄 기부 봉사’를 실시한 바 있다.

김천상무는 이날 MOU 체결로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한 기부 행사와 캠페인을 지원할 예정이다. 자원봉사센터는 김천상무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함께하슈웅’을 비롯하여 홈 경기 및 구단 행사 관련 자원봉사 인원 협조를 약속했다.

김경희 센터장은 “김천상무와 MOU를 계기로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성화가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센터와 구단이 함께 김천시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도록 노력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는 “작년 봉사활동에 이어 올해는 MOU를 체결하게 되었다. 김천상무는 ‘함께하슈웅’ 등과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MOU를 통해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김천시민과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상무 MOU 및 사회공헌활동 관련 문의는 김천상무 마케팅팀(070-4105-4050)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