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자산동 주민자치위원회 5월 임시총회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5.22 15:35 수정 2024.05.22 03:35

신임 주민자치위원과 파이팅을 외치며

자산동은 지난 20일 18시 30분 자산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자산동 주민 자치위원회 5월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운영세칙 개정안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해 자산동 13개 관변단체의 장을 주민 자치위원회 당연직 위원으로 하는 내용에 대한 위원들의 의견을 묻고 개정안을 가결했다.
 
ⓒ 김천신문
다음은 해촉 위원 4명에 대해 박봉길 주민 자치위원장이 직접 꽃다발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지며 각자 오랫동안 봉사를 해왔던 주민 자치위원회를 떠나는 소감을 전했고, 신임 위촉 위원 4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도 있었다.

신임 위원들은 새롭게 소속된 주민 자치위원회의 위원으로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자산동 발전에 더욱더 힘쓰겠다며 힘찬 포부를 다지기도 했다.

더불어 올해 시작하는 주민 자치 활성화 사업에 대한 설명과 지난 5월 2일 성공리에 개최된 자산동 사랑해 효(孝) 경로잔치에 대한 결산 보고, 행사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주민 자치위원회의 노고에 대한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이신기 자산동장은 “그동안 자산동을 위해 힘써주신 위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신임 위원들과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자산동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