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 대곡동위원회 회원 교통지도봉사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9.12 11:49 수정 2024.09.19 11:49

올바른 교통문화를 선도하며 아이들의 안전은 우리가 앞장선다!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회장 성경복) 대곡동위원회 부위원장(배전옥)은 회원들과 함께 부곡초등학교 등굣길 어린이 안전을 위한 교통캠페인을 전개했다.




이곳은 부곡초등학교 앞이라 평소에도 학교로 향해 횡단보도를 이용하는 학생들이 많으며, 특히 우회전 차량의 운전소홀로 학생 사망사고가 전국적으로 자주 발생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는 곳이다.


배전옥 위원장 직무대행은 ‘관내 아파트 입주로 많은 어린이들이 옮겨옴에 어린이들의 안전을 우려 등굣길 교통캠페인을 하게 되었다’며 어린이들의 밝고 씩씩한 모습이 아름답다고 했다.


한편 김천시협의회 성경복회장과 김명옥여성회장, 곽정만부회장도 함께 참석하여 대곡동위원회 캠페인 활동을 지원하였다. 

이날 성경복협의회장은" 우리 손주들이 안심하고 길을 건너 학교에 등교할수 있도록 앞으로 지속적으로 교통지도를 할 예정이며, 아이들에게도 교통법규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또한, 성경복협의회장은 캠페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바쁜 일정을 뒤로하고 아침 일찍 캠페인에 참여 해주심에 감사함을 전하며 대곡동회원가 활성화 되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사진: 나문배 취재본부장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