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농소면 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1.17 14:45 수정 2025.01.17 02:45

2024년 결산보고 및 신임체육회장 선출

김천시 농소면 체육회는 지난 16일 농소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국민의례 및 내빈 인사 ▲2024년 결산보고 ▲2025년 체육회 운영계획 ▲신임 회장 선출 건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농소면 체육회는 총회 마무리에 김천시 인구증가캠페인을 함께 추진하여 김천시 전입 혜택 등을 안내하고 주변 미 전입자의 전입을 독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옥겸 전 체육회장은 “지난 2024년 김천시민체육대회를 비롯하여 각종 행사 시 적극적으로 봉사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하다.”라고 전하며 “임기가 종료되어 회장직에서 물러나지만, 체육회 및 농소면 화합과 발전을 위해 늘 응원하고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신임 체육회장으로 선출된 박인수 회장은 “지난 임기 동안 농소면 체육회를 잘 이끌어주신 김옥겸 전 체육회장님께 매우 고맙고, 감사하다.”라고 전하며“저를 믿고 지지해 주신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서로 배려하고 화합하는 농소면 체육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근옥 농소면장은 “지난 2년 동안 농소면을 위해 최선을 다하신 김옥겸 전 체육회장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박인수 신임 체육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서 마음을 모아 농소면 체육회가 농소면 발전의 중심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