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대항면 발전협의회, 경로당 방문 새해 인사 전해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2.06 15:53 수정 2025.02.06 03:53

어르신들과 덕담 나누며 지역사회의 화합 도모

김천시 대항면 발전협의회는 지난 4일 박갑순 대항면장을 비롯해 협의회 위원으로 소속된 각 단체장과 함께 대항면 관내 경로당을 차례로 방문하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번 방문은 새해를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평소 생활하시는 데 어려움은 없는지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주민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였다.


가는 경로당마다 어르신들이 친절하게 맞아주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는 진행됐다.

박갑순 대항면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내시는 것이 우리 면에 큰 힘이 된다.”라며, "대항면에서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정책을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노인두 발전협의회장은 "새해를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직접 인사를 드릴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대항면 발전을 위해 여러 단체와 협력하여 지역사회의 화합과 성장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항면 발전협의회는 지역 발전과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민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문을 계기로 지역 내 단체들과 협력하여 더욱 효율적인 행정 운영과 발전을 도모하고, 면 행정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