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음악 음악

˝CTS김천유스콰이어˝ 합창단 창단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3.20 16:03 수정 2025.03.20 04:03

CTS김천 유스콰이어(단장 이현정, 지휘 곽혜정, 반주 김주희)가 창단 감사 예배를 드리며 힘찬 출발을 알렸다.

지난 11일(일) 오후 5시 평화동 교회에서 1부 감사예배, 2부 창단식 및 축사 순서로 진행되었다.






최인선 김천은혜드림교회 담임 목사의 기도를 시작으로 김천유스콰이어 단원들의 "작은 예수로 살기 원합니다" 특송이 이어 졌다.

김명섭 목사(찬빛선교여성합창단 단목)의 말씀과 이동기 목사(김천시기독교총연합회 회장)의 축도로 1부 순서가 진행되었다.


2부 본격적인 창단식에서는 CTS김천유스콰이어와 이날 함께 창단식을 진행한 CTS찬빛선교여성합창단 임원들과 합창단원을 대표하여 엄시윤(김천예고3학년)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또한 조민상 목사(CTS경북방송 운영이사장), 박영호 교수(한국합창총연합회 수석부회장), 이태원 교수(김천시립합창단 지휘자)가 축사를 전했다.

내빈 소개와 찬빛선교여성합창단의 찬양을 끝으로 모든 순서가 마무리 되었다.


CTS김천유스콰이어는 앞으로 정기연주회를 비롯하여 김천지역에서 합창을 통한 문화 선교 및 지역 봉사활동과 다양한 찬양사역을 해 나갈 예정이다.

CTS김천유스콰이어는 어린이 및 청소년(초,중,고)을 대상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30분 은혜드림교회(김천시 남면)에서 연습을 진행하고 단원을 수시 모집(접수 : 010-8431-0054) 중이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