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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고객서비스에 예외없다! 기본을 다시 세우자!
최도철취재부장 기자
입력 2007.03.16 00:00
수정 0000.00.0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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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심화교육에 공사감독자도 참여 -
한국철도공사 경북남부지사(지사장 이천세)는 직원의 서비스마인드 재무장이 필요하다는 인식하에 15일과 16일 양일간 철도인력개발원 서비스아카데미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직원들에 대한 서비스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교육에는 철도이용객을 직접 맞이하는 접객직원뿐 아니라, 계약업체 및 민원인을 상대하는 지사내 공사감독자 및 민원담당자 등으로 그 대상을 확대함으로써 자칫 서비스에 소홀해질 수 있는 서비스사각지대를 예방코자 하였다.
강사로 나선 아카데미의 신순연, 장지영 교수는 ‘불만고객의 이해, 문제해결 커뮤니케이션, 공감적 경청방법’ 등 고객응대 스킬업에 중점을 두어 7시간여 동안 실습을 겸한 심화학습을 실시하였다.
이천세 지사장은 뒤이은 특강에서 “고객중심의 기본을 다시 세우고 서비스마인드 재무장을 통하지 않고서는 철도공사가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어렵다”며 직원들의 심기일전을 독려하였다
최도철취재부장 기자
kimcheon@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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