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종합

대구은행 "아름다운 자원봉사상 수상"

권숙월편집국장 기자 입력 2010.04.01 00:00 수정 0000.00.00 00:00

나눔 경영의 지속적인 실천 공로











▲ 제목을 넣으세요


  대구은행은 지난 26일 대구문화회관 국제회의장에서 (사)대구자원봉사포럼으로부터 제1회 아름다운 자원봉사상 관리자 부문상을 수상했다.


 



  아름다운자원봉사상은 대구자원봉사포럼이 지역사회 자원봉사 확산에 기여한 자원봉사관리자(단체)와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아름다운 자원봉사상을 수여함으로써 따뜻한 마음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한 상이다.


 



  대구은행은 1967년 창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온 기업으로 ‘꿈과 풍요로움을 지역과 함께!’라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DGB봉사단을 설립해 그동안 사회복지, 문화예술, 장학사업, 자원봉사, 환경보전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지역의 중추적인 봉사조직으로 성장했다.


 



  특히 평소 불우한 이웃과 함께 하면서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 경영’을 적극 실천해 지역민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아름답고 따뜻한 지역공동체 사회구현활동에 노력한 단체로서 지역사회 발전 및 살기 좋은 사회건설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상을 수상했다. 


 



  김천출신 하춘수 은행장은 “희망을 위한 동행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 경영의 지속적인 실천으로 아름다운 자원봉사상 자원봉사 관리자 부문에서 단체상을 받게 됐다”는 소감을 피력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