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스포츠 행사

에제르평생교육원, 할매할배의 날 기념

정효정 기자 입력 2015.10.20 17:00 수정 2015.10.20 05:00

‘우리 할매 할배 짱’ 가족 운동회

ⓒ 김천신문
에제르평생교육원에서는 할매 할배의 날의 기념해 17일 오전 10시부터 에제르 운동장에서 세상에서 가장 예쁜 학생인 평생교육원생들과  손자․손녀, 에제르 직원이 함께하는 ‘우리 할매 할배 짱’ 가족운동회를 열었다.

이날 개회선언, 국민의례, 대표할머니선서, 인사 및 축사, 행사안내, 준비체조를 끝으로 간단한 의식행사를 갖고 ‘청춘을 돌려다오’, ‘나는야 슛돌이’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화합과 단결의 시간을 가졌다.
함께 어울리며 큰 소리로 웃으며 몸과 마음도 함께 건강해지는 시간을 가진 이날 운동회는 지역민을 위해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에제르평생교육원의 교육철학이 담긴 행사.

최정선 대표이사는 “세상에서 가장 어여쁜 평생교육원생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더 우수하고 좋은 교육을 통해 여러분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제르에서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주변의 뛰어난 자연경관과 탄탄한 교육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도시 아이들에게 자연 그대로의 공간에서 만지고, 보고, 느끼고, 스스로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자연 체험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배우는 에제르 숲속학교가 어린이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영유아부(어린이집, 유치원)를 대상으로 연중 수시로 계절별 텃밭 가꾸기, 세시풍속, 생태미술활동, 산책놀이, 명상과 삼림욕, 캠핑(1박2일)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다.


또한 제과제빵을 위한 제빵실, 바리스타 교육을 위한 별도 카페, 도예를 위한 도예방, 다도를 위한 다도실 등 제대로 된 시설을 갖춰 일반인을 대상으로한 다양한 교육도 운영(문의 434-3191)하고 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