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행사

박보생 시장취임 10주년 기념 상공인과의 만남

정효정 기자 입력 2016.07.01 19:14 수정 2016.07.01 07:14

산업단지 조성 10주년간의 성과와 비전 설명회

ⓒ 김천신문
박보생 시장취임 10주년을 기념해 김천상공회의소에서는 김천의 상공인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했다.
1일 오후 5시 상공회의소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산업단지 조성 10년간이 성과와 비전 설명회’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날 회의는 박보생 시장, 김정호 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상공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 10주년 떡케이크 절단식, 내빈소개, 국민의례, 취임 10주년 동영상 시청, 산업단지 조성 10년간의 성과와 비전 설명, 남부내륙철도 관련 보고, 시장 인사말, 상공회의소 회장 축사, 기업인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됐다.

박보생 시장은 취임 후 적극적으로 추진해온 산업단지 조성에 대한 성과와 10년간의 꾸준한 노력으로 이뤄낸 김천~거제간 남부내륙철도 확정에 대한 내용을 알리고 최종완료까지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또 남부내륙철도의 당위성과 필요성을 피력하며 “향후 100년간 김천의 발전을 이뤄줄 중요한 사업에 상공인들은 물론 모든 시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빠른 완공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정호 상공회의소 회장은 축하의 인사로 “10년간 최선을 다해 김천의 발전을 위해 뛰어온 박보생 시장님의 노고에 상공인들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도시 김천, 살기좋은 김천을 만드는 일에 시장님과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