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종합

고객 편의까지 고려하는

정효정 기자 입력 2017.08.21 11:15 수정 2017.08.21 11:15

건강한 맛 반찬전문점 ‘장독간’

ⓒ 김천신문
먹어본 사람들 사이에는 이미 정평이 나있는 청결하고 건강한 그리고 맛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반찬전문점 장독간이 이번에는 고객 편의를 위해 밴드를 운영하고 있다.

정성껏 만든 반찬을 주인장이 사진을 찍어 시청앞장독간이란 이름의 밴드에 매일 업로드 해 고객이 전화나 직접 가서 확인하지 않고도 무슨 반찬이 판매되고 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밴드를 통해 필요한 반찬을 주문할 수도 있다.

연령대에 상관없이 SNS를 사용하는 현 시대에 발맞춰 고객의 편의도 업 시키고 자연스럽게 장독간도 홍보하는 12조의 효과를 보고 있다.

물론 편의성만의로 지금처럼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는 없다. 장독간에 고객이 늘어나는 가장 큰 이유는 건강을 생각하는 주인장의 정성이 가장 큰 핵심이다. 당연히 맛은 기본이다.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주인장의 정성은 간장·된장, 효소 등 모든 반찬을 만드는 기본 베이스부터 직접 좋은 재료로 담아서 사용하고 있다. 정성이 가득한 전통 장류와 효소도 판매하고 있다.

반찬을 직접 만드는데 맛이 2%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맛의 기본을 좌우하는 장을 장독간에서 구매해 만든다면 그 2%를 채울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시간이 늘 부족한 맞벌이 부부나 육아 맘들에게는 주인장의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들어 놓은 건강한 반찬을 추천한다.

고생하지 않고도 내가 사랑하는 가족에게 건강하고 맛난 음식을 대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5~6천원에 판매하는 국은 보통 가정의 2끼 정도 해결할 수 있는 양이며 국과 반찬은 진공포장을 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제수음식과 이바지 음식은 가격을 정해두지 않았다. 기본 몇 가지에 얼마가 아닌 고객이 필요한 음식의 종류를 골라서 선택구매를 할 수 있으며 특별한 날에 사용하는 음식인 만큼 가정마다의 특성을 고려해 조리법까지 원하는 방법으로 주문할 수 있다. 특히 제수 음식과 이바지 음식은 미리 만드는 것이 아니라 사용시간 1~2시간 전에 음식 조리를 끝내는 등 모든 운영이 고객위주로 철저하게 맞춰져 있다. 타지역 유학생 국·반찬 진공포장 택배 배송, 폐백, 이바지 음식, 생신, 행사음식, 제사 등 예약 가능하다. 구매는 전화 431-8777번으로 하면된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