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한국농아인협회 김천시지회 정기총회

정효정 기자 입력 2018.01.30 16:59 수정 2018.01.30 04:59

“화합 통해 더욱 발전하는 지회 만들자”

ⓒ 김천신문
한국농아인협회 경상북도협회 김천시지회는 30일 오전 11시 시회 사무실에서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총회에는 백성철 시의원, 백평목 김천축협 상임이사, 김미란 지회장과 지회 회원 및 농아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옥희 수화통역사의 사회로 서대순 시립복지관 농아인이 수화로 교육받을 권리란 내용의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내빈소개, 성원보고, 개회선언, 국민의례, 표창패 수여, 인사말, 결려사, 축사, 감사보고, 지난 사업과 신년 사업 의결 안건 승인, 폐회선언,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총회에서는 김천시 성내동 김옥자, 김천시 구성면 김숙희 회원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백평목 김천축협 상임이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김미란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해도 열심히 지회 발전을 위해 임·직원들과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늘 열정적으로 일 해주는 임·직원들게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올한해도 농아인들의 인권 향상과 수어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 화합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지회를 만들어 가자고 전했다.

한편 한국농아인협회 경상북도협회 김천시지회는 정기적으로 한글공부방, 무언의 등반대회 등 알찬 참여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 내 농아인들의 배움과 체험을 지원하고 또한 회원들이 참여하는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도 전개하는 등 능동적으로 농아인의 권익 신장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좋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기 위한 일들을 실천하고 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IMG11@@IMG12@@IMG13@@IMG14@@IMG15@@IMG17@@IMG16@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