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행사

부항면 면민화합 윷놀이 대회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18.02.26 09:37 수정 2018.02.26 09:37

22개 기관단체 회원 화합의 시간

ⓒ 김천신문
부항면에서는 지난 23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면민 모두가 화합하고 희망과 인정이 넘치는 지역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면민화합 조직단체 윷놀이대회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번 윷놀이 행사는 부항면 체육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수자원공사 김천부항지사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뜻깊은 한마당 행사에 22개 조직단체 회원 1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으며 우리 민족 고유의 전통민속놀이인 윷놀이를 통해 정을 나누고 화합을 다졌다.

특히 윷놀이에 이어 참석자 모두가 떡국을 먹으면서 무술년 한 해 각 가정의 화목과 건강을 기원하는 덕담을 나누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우종 체육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조직단체장들의 적극적인 협조 속에 부항면에서는 각 기관, 단체가 모두 참여하는 윷놀이는 면민 모두가 서로 화합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재석 면장은 체육회에서 많은 정성을 기울였고 22개 단체 회원 및 주민들의 적극적인 행사 참여로 면민화합을 실천하는 좋은 계기가 되어서 의미 깊었으며 무술년 한해동안 면민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일이 가득하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따뜻한 정이 넘치는 부항면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며 다가오는 봄철 산불예방에도 더욱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고용안정을 위한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사업에도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