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행사

평화상가로 한마음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정효정 기자 입력 2018.10.17 10:50 수정 2018.10.17 10:50

10월 30일 오픈행사 시작 11월 4일까지

ⓒ 김천신문
평화상가로 활성화와 시민들에게 볼거리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게 될 평화상가로 한마음축제가 열린다.

10월 30일 오후 1시부터 김천역 광장에서 단비‧기웅아재가 사회를 맡아 진행하는 오픈행사는 신명나는 초대가수 공연까지 볼거리를 제공한다. 점심시간에는 신협에서 협찬한 떡국나누기 행사도 진행된다.
오픈행사에서는 즉석행운권 추첨을 통해 한우세트, 표고버섯세트 등 농산물을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또한 행사 첫날부터 11월 4일까지는 평화 상가로 내 회원 매장방문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신사·숙녀용 양말을 증정한다.
특히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질 수 잇도록 매장방문고객을 위한 행운권 추첨을 통해 평화 상가로 회원 상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평화상품권(총 1천20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승근 평화상가로 회장은 “오픈행사에서 진행하는 즉석행운권 추첨을 통해 지역의 농산물 등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또한 이번 축제부터 매장 이용 고객에게 실시하고 있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TV, 냉장고 등 가전제품 행운상품이 아니라 평화상가로 상가에서 고객이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상품권 형식으로 준비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히고 또한 상가의 이익창출로 이어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김천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