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복지

김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정효정 기자 입력 2019.04.15 17:18 수정 2019.04.15 05:18

공동육아나눔터 1분기 운영위원회

ⓒ 김천신문
김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9일 원활한 공동육아나눔터 운영을 위해 공동육아나눔터에서 2019년 1분기 운영위원회를 가졌다.

운영위원회에는 시청 담당자, 주택관리공단 김천대신관리소장 및 품앗이 그룹대표 18명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공동육아나눔터 운영에 대한 책임감을 높이기 위해 운영위원 위촉식을 가졌으며 공간이용 및 공동육아나눔터 2분기 사업계획과 가정의 달 행사관련 논의를 했다.

센터장 정욱 스님은 “아이 양육에 많은 관심을 주는 김천시청 및 공간을 사용할 수 있게끔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는 주택관리공단에 감사드리고 구두장이 셋이 모이면 제갈량보다 낫다고 하듯이 공동육아나눔터가 더 활성화되고 어머님들의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의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공동육아나눔터에서는 현재 부모와 함께하는 차이나스쿨, 토요 자녀 미술프로그램 ‘미술아 놀자!’, 다문화자녀 지리교육 및 중국어수업 등 프로그램을 상시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생일파티 또는 부모활동공간이 필요한 육아맘들을 위해 예약제로 공간대여(무료)를 운영하고 있다.
공동육아나눔터 프로그램 및 공간대여는 아래의 연락처로 하면 된다.( 김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054)431-7740 공동육아나눔터담당자)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