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기업

김천상공회의소 2차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지원사업 교육생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1.05.07 09:26 수정 2021.05.07 09:26

농업회사법인(주)미래로 방문해 기업탐방 실시

ⓒ 김천신문

김천상공회의소(회장 안용우)는 지난 6일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지원사업의 일환인 ‘성공취업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양성사업’ 2차 과정에 참여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농업회사법인 (주)미래로를 방문해 기업탐방을 실시했다.

ⓒ 김천신문

이번 탐방은 2차 교육생을 대상으로 대형마트에 농산물을 납품하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미래로를 방문해 기업현황 청취와 함께 생산시설과 유통관련 부대시설을 견학하고, 벤치마킹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됐다.

ⓒ 김천신문

농업회사법인 ㈜미래로는 ㈜굿데이, 대산(주) 등 총 3개의 법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포도, 수박, 자두, 복숭아, 딸기, 단감, 무화과 등의 농산물을 롯데마트와 이마트 등 주요 대형마트에 전문적으로 납품하고 있는 기업으로 지난 2016년 설립 후 농산물 유통 전문기업으로서 지역에서도 손꼽히는 매출과 성장세를 자랑하는 우수 중소기업이다.

ⓒ 김천신문

㈜미래로는 산지 농산물을 수매해 오프라인을 통한 기업 대 기업(B2B) 거래를 중점적으로 하고 있는 기업이지만, 온라인 유통 진행도 준비하고 있어 이번 방문이 교육생들의 현장 경험과 실습에 좋은 기회가 됐다.

ⓒ 김천신문

한편 이번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은 김천시가 지난해 ‘2020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 대상’에서 지역일자리 목표공시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 받은 인센티브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김천시와 김천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지역산업의 수요와 요구에 맞춤형 인재를 양성해 좋은 일자리로 연계 시켜주고 있는 사업이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