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행정

율곡동, 긴급 통장협의회 회의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1.08.10 18:41 수정 2021.08.10 06:41

비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연장 안내 및 주요 시정 설명

김천시 율곡동에서는 지난 10일 율곡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김천시의회 이우청 의장, 김동기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통장협의회 긴급회의를 개최했다.

ⓒ 김천신문

이날 회의는 비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연장 시행에 따라 강화된 방역수칙에 대한 안내를 실시하고, 18~49세 코로나19 예방접종 계획, 경북 공공배달앱‘먹깨비’가맹점 모집,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홈경기, 주민세 신고 납부 기간 등 주요 시정에 대한 홍보사항을 전달하고 통별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보다 체계적이고 적극적으로 김천시의 정확한 정보를 시민들에게 전달하고자 특별히‘2021년 8월 이달의 주요시정’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황금동 도시활력증진지역 개발사업, 경부선 횡단터널 건설, 전동관람차 운행 및 지좌 황산공원 조성사업 등 시민들에게 주요 이슈가 되는 시정사항을 홍보했다.
 
ⓒ 김천신문

이우문 율곡동장은“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강화된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시기 바라며,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에 대한 성과와 추진방향에 대해 주민들에게 적극 홍보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율곡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Happy together 김천 친절․질서․청결 운동을 수놓아 제작한 마스크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활동에 앞장서는 통장협의회에 배부해 율곡동이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를 막아보자는 의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