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는 시청과 읍면동행정복지센터 민원실에 신용카드 결제 리더기 설치를 완료해 민원 편의를 도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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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류 발급 시 수수료는 현금으로 결제하거나, 카드의 경우 직원이 직접 카드번호를 시스템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민원인들이 불편을 겪었으나, 카드 결제 리더기 설치와 스마트페이(스마트폰 이용) 결제 기능을 추가해 민원 서비스 만족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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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충섭 김천시장은 “스마트 시대와 함께 시민들의 결제 수단이 현금에서 신용카드나 모바일페이로 변화하고 있다. 시의 행정도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가야한다고 생각한다.”며“앞으로도 시청과 읍면동을 방문하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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