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행정

민·관협력 활성화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으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1.09.07 18:09 수정 2021.09.07 06:09

김천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7일 시청 3층 강당에서 2021년도 제2차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 김천신문

이날 회의에서는 제8기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민간공동위원장으로 참석위원 호선을 통해 이은직 경북보건대학교 총장이 선임됐다.

이어, ‘2021년 상반기 추진실적 및 하반기 추진계획’과 운영현황에 따른 심도 있는 논의가 있었으며, ‘김천복지재단 설립’ 및 ‘김천형 마을복지계획’추진방향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누었다.

ⓒ 김천신문

김충섭 김천시장은 “묵묵히 지역 복지를 위해 애써주신 위원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대표협의체 위원 여러분들의 한 걸음, 한 걸음이 우리시 복지의 큰 걸음이 될 수 있으며, 앞으로도 민·관 상호협력으로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협조를 부탁한다 ”고 했다.

이은직 공동위원장은 “활발한 소통과 활동으로 시민들의 복지체감도 향상과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사회보장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법인·단체 등과 함께 지역사회복지를 추진하는 민관 협력기구로, 대표협의체와 실무협의체, 실무분과,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구성하여 지역사회보호체계 구축, 지역사회보장을 추진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