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행정

추석맞이 감천면 이장 정기회의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1.09.10 09:28 수정 2021.09.13 09:28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및 현안사항 논의

감천면 행정복지센터는 7일 오전 2층 회의실에서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접수 안내 및 주요 시정 홍보사항 전달을 위한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 김천신문

천병수 감천면 이장협의회장은 “추석을 앞두고 바쁘실 텐데 회의에 참석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을 9월 6일부터 온라인으로 요일제로 신청 받고 있는데 고령의 주민들을 위해 추석 전에 지급하고자 온라인 신청기간임에도 사전신청 받아주신 감천면과 김천농협 감천지점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 김천신문

모문룡 감천면장은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을 위해 각 마을 환경정비 및 방역해 주신 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을 추석 전에 지급받아 요긴하게 쓰기 위해 널리 홍보해 주시고 고령자‧장애인 등 거동이 불편한 주민들은 찾아가는 신청을 요청하시면 현장접수를 받고 있으니 모르고 신청 못하는 분이 없도록 스마트 마을방송 등을 통해 홍보 바란다. 또한, 이번 추석 명절이 코로나19 재확산의 기점이 되지 않도록 이동자제 및 방역지침을 꼭 준수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