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평화남산동 자연보호협의회, 평화육교 환경정비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08.18 14:38 수정 2023.08.18 02:38

18일 평화남산동 자연보호협의회는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화육교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른 아침 회원들은 빗자루를 들고 육교 내에 방치된 거미줄을 제거하고 난간에 묵혀있던 먼지를 걸레를 이용해 손수 닦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환경정비 후, 최근 급증하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분무기를 이용하여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엘리베이터 및 난간을 소독하기도 했다.


강경규 평화남산동 자연보호협의회장은 “날씨가 날씨인 만큼 새벽 일찍 환경정비를 실시하였는데 회원분들이 많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시민분들이 좀 더 쾌적하게 이용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우원 평화남산동장은 “생업이 있으신데도 불구하고 이웃 시민분들을 위해 봉사하신데 감사드리며, 앞으로 시민분들이 자주 이용하시는 곳에 불편함이 없도록 행정적 지원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평화남산동 자연보호협의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시민들이 자주 사용하는 장소를 위주로 환경정비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생태계 보호, 환경교실 개최 등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 자연보호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