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프로축구단이 2일 오후 6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30R 충북청주FC와 홈경기를 치른다. 홈 7연승을 달리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김천은 홈 연승 신기록을 이어간다는 각오다. 더욱이 주장 원두재는 충북청주전 출전 시 개인 프로통산 100경기 출전 기록을 달성한다.
29일 부산 원정에서 패하며 2위 부산에 승점 1점 차로 쫓기는 신세가 된 김천은 선두 수성을 위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홈에서 김천은 최근 3경기 연속 4대 0 대승을 거두며 완전한 상승기류를 탔다. 3연속 무실점 승리로 수비 안정화도 가져왔다. 홈에서 극강 모습을 보이는 김천이 충북청주를 꺾고 홈 8연승을 이어간다는 각오다.
□ 가족과 함께하는 가을운동회
김천상무는 경기 시작 전 사전 모집자를 대상으로 가을운동회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운동회 사전 행사는 스타디움 투어, 레크레이션, 선수와 함께하는 축구클리닉, 팬사인회 등이 포함돼있다.
장외 이벤트 구역에서도 가을운동회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2인 3각 달리기 이벤트, 2인 짝꿍 줄넘기, 김천상무 제2회 찐 팬 찾기 O, X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찐 팬 찾기 퀴즈 이벤트는 오후 6시부터 진행한다. 가을운동회 관련 모든 행사는 2인 이상 친구, 가족이 참여할 수 있다. 2인 3각 달리기 승자 2
팀과 사전 가을운동회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가족 2팀은 하프타임에 결승전을 실시한다. 우승자에게는 선수 랜덤 친필 사인볼을 증정한다.
제1회 친구, 가족사진 컨테스트도 진행한다. 사전 제출한 김천상무와 관련된 사진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하며 하프타임에 최다득표자 시상을 진행한다. 최다득표자에게는 사진 액자와 트로피를 증정하며 최애 선수와 단체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부여한다.
이밖에도 설문조사 이벤트, 친환경 캠페인, TS 한국교통공단과 함께하는 득점연계 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