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종합

평화남산동 자연보호협의회, 연도변 환경정비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09.13 14:24 수정 2023.09.13 02:24

평화남산동 자연보호협의회는 13일 회원 1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이른 아침부터 평화동 80번지 일대에 무성하게 자란 풀을 제거하는 풀베기 작업과 연도변 쓰레기 수거활동을 했다.



이번 활동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예초기 등의 장비를 동원해 평화동 80번지 일대의 잡초와 넝쿨을 제거하고, 연도변에 버려져 있는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활동을 같이 시행했다.



강경규 자연보호협의회장은 “이른 아침 궂은 날씨에도 솔선수범하여 동참해 준 많은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살기 좋은 평화남산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우원 평화남산동장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들 생업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새벽부터 풀베기 활동 및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주신 회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청결하고 깨끗한 평화남산동을 만들기 위해 자연보호협의회가 앞장서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연보호협의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1~2회 연도변 환경정비 또는 주변 불우이웃 환경정비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살기 좋은 평화남산동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