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대학교 사회복지전공 이예종 교수는 앰배서더 서울 풀만호텔에서 진행된 '2023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HPM 총동문회 송년의 밤' 행사에서 웰다잉 특강을 하였다.
이날 웰다잉특강은 ‘인생은 아름다워' 라는 주제로 실제 운영되었던 프로그램 사례를 소개하고, 더불어 '연명의료결정법'과 '사전연명의료의향서' 에 대한 내용으로 실시되었다.
이예종 교수는 현재 (사)한국보건정보정책연구원 감사를 맡고 있으며, 이날 행사에서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HPM 총동문회 14대 자문위원으로 재임시 의료취약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한 활동을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한편, 김천대학교 사회복지전공은 수어 특화 교육, 스포츠복지, 제론테크놀로지 등 융복합 교육시도와 해외 문화교류 및 인턴십 활동을 통해 휴먼서비스 인재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과정도 운영 중에 있다.
"김천대학교 사회복지전공 이예종 교수, '2023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HPM 총동문회 송년의 밤'에서 웰다잉 특강 진행“
"김천대학교 사회복지전공 이예종 교수, 웰다잉 특강으로 복지 분야에서 공로 인정받아 공로패 수여“
"김천대학교 사회복지전공 이예종 교수,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HPM 총동문회에서 활약 인정받아 공로패 수상“
"이예종 교수, '인생은 아름다워' 주제로 웰다잉 특강 진행하며 공로패 수상“
"김천대학교 사회복지전공 이예종 교수, 의료취약계층 복지향상 활동으로 공로패 수여"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사회복지전공 이예종 교수가 앰배서더 서울 풀만호텔에서 열린 '2023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HPM 총동문회 송년의 밤' 행사에서 특강을 하였으며, 공로패를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웰다잉 특강은 '인생은 아름다워'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실제 운영되었던 프로그램 사례를 소개하였다. 더불어 '연명의료결정법'과 '사전연명의료의향서'에 대한 내용도 함께 다뤄졌다.
이예종 교수는 현재 (사)한국보건정보정책연구원에서 감사를 맡고 있으며, 이날 행사에서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HPM 총동문회 14대 자문위원으로 재임 중인 동안 의료취약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한 활동을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김천대학교 사회복지전공은 수어 특화 교육, 스포츠복지, 제론테크놀로지 등 다양한 융복합 교육시도와 해외 문화교류 및 인턴십 활동을 통해 휴먼서비스 인재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대학원에서는 사회복지학 석사과정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