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는 17일 ㈜예원테크로부터 ‘희망2024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김천시 대광동에 있는 ㈜예원테크는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로 현대자동차로부터 품질보증(SQ) 인증을 취득하여 생산성과 품질기술력을 인정받은 지역 강소기업이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예원테크 정재욱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과 용기로 전해졌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상생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경희 복지환경국장은 “경기 불황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큰 성금을 쾌척해 주신 ㈜예원테크 대표님과 임직원께 감사드린다.”라며 “전달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소외되는 이웃 없이 온정이 넘치는 김천시를 만드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달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기관, 저소득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될 예정이며 각종 후원 문의는 김천시청 복지기획과(☎054-420-6736) 또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