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바르게살기운동 개령면위원회 갑진년 첫 정기회의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1.31 11:39 수정 2024.01.31 11:39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 개령면위원회는 지난 30일 개령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갑진년 첫 정기회의를 열었다.

ⓒ 김천신문
이날 회의는 면 공지사항을 전달받은 후, 2023년 활동 결산, 2024년 연간 활동 계획 논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회의가 끝난 후에는 골목길 구석구석을 살피며 곳곳에 버려진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비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박정환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 개령면위원회 위원장은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시간을 내어 정기회의와 환경정비 활동에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올해에도 살기 좋은 개령면을 위해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펼치도록 하겠다.”라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임동환 개령면장은 “항상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 개령면위원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라고 말하며, “올해 갑진년에도 바르게살기운동 3대 기본 이념인 ‘진실, 질서, 화합’을 바탕으로 소통하는 개령면, 화합하는 개령면을 위해 다양한 바르게살기운동을 전개해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 개령면위원회는 태극기 달기캠페인, 헌 태극기 무료 교환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올해 새롭게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