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종합

어르신들 달콤하고 쫄깃한 사랑의 붕어빵 드세요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2.05 10:52 수정 2024.02.05 10:52

갑진년 새해 맞아 개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 행사 벌여

김천시 개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상도)는 몸도 마음도 추운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역 어르신에게 간식으로 붕어빵을 제공하는 ‘사랑의 붕어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김천신문

지난 1월 개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년 총회 때 기획된 이번 행사는 개령면의 경로당을 돌며 직접 구운 붕어빵을 전달해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정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사랑의 붕어빵을 전해 받은 어르신들의 표정에는 반가움이 더해졌고, 거동이 불편해 왕래가 힘든 어르신들은 직접 댁에 방문해 붕어빵을 나눠 드려 지역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김천신문

박상도 위원장은 “소소한 간식으로 지역의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주변 이웃을 위해 한 번 더 돌아보고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임동환 개령면장은 “붕어빵에 작은 나눔과 사랑을 담아 우리 개령면 이웃 주민을 위해 기꺼이 늘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지역사랑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우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이웃사랑 실천에 힘쓰는 개령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