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종합일반

김천시시설관리공단, 설립 3주년 맞아 서비스 혁신 교육 실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2.16 14:07 수정 2024.02.16 02:07

대구은행과 손잡고 진행된 CS교육으로 임직원 서비스 역량 UP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은 2월 4일자로 설립 3주년을 맞이하여 공공서비스 혁신을 위해 지난 15일 시립박물관 강당에서 공단 임직원 40여명 대상으로 CS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대구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 이번 교육은 대구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 소속 CS 전문 강사를 초청하여 고객 응대 기술을 집중적으로 다뤘다. 교육 내용에는 고객과의 대화에서 필요한 적절한 자세, 표정, 인사법, 전화 응대 기술은 물론, 오해를 일으킬 수 있는 표현 방식에 대한 구체적인 사례 분석이 포함됐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은 실제 상황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스킬을 습득했다.


공단의 설립 3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된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공단이 지역사회에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려는 의지를 보여준다. 공단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재광 이사장은 "직원들의 서비스 역량 강화는 공단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필수적이다"라며, “공단은 앞으로도 시민 중심의 서비스 제공과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