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감천면 노인회, 2024년 2분기 정기회의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5.01 11:30 수정 2024.05.01 11:30

감천면 노인회는 지난달 30일 감천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감천면 분회 노인회장과 총무 38여 명이 참석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노인회의는 이상곤 감사의 노인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노인회 정기회의를 위해 참석하신 내빈 소개와 이광준 전 감천면 노인분회장의 공적 소개, 공로패 수여식과 내빈 인사말씀, 올바른 보조금 사용을 위한 교육, 자체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 김천신문
노인회장(양정규)은 “이광준 전 감천면 노인분회장은 지난 7년간 감천면 분회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했으며, 경로효친사상으로 젊은이들에게도 귀감이 되는 분회장이셨다. 희망찬 감천면의 노인회를 위해 노인들에게는 활기차고 건강한 생활을, 젊은 세대들에게는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공경받는 노인문화를 정립하는 데 노력하겠다. 감천면 노인회 발전과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늘 관심과 협조해 주신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감천면장(이상진)은 “새로 취임하신 양정규 감천면 노인분회장님께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감천면 노인회를 위해 힘써주실 양정규 분회장님께 다시 한번 큰 박수로 축하를 드린다. 경로당 보조금은 적법하게 잘 사용해주시고, 앞으로도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또한 면에서도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