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스포츠 행사

`경북보건대학교총장배 제1회 파크골프대회` 성료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6.03 08:30 수정 2024.06.04 08:30

경북보건대학교가 주관하는 제1회 경북보건대학교 총장 배 파크골프 대회가 이우청, 박선하, 최병근, 조용진 도의원, 최한동 김천시체육회장, 김천시 노인회 이부화 회장 ,김종철 새마을문고중앙회장등 파크골프 동호회원 및 선수단 등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3일 김천시 파크골프장에서 열렸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천 파크골프장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스포츠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여가 활동 영위를 위해 김천시에서 2021년 지좌동 일원 직지 천변에 조성한 생활체육시설이다.


파크골프 대회 규정에 맞춰 27홀로 조성한 김천 파크골프장은 부지면적 22,767㎡, 사업비 7억 원이 투입되었으며, 개장과 동시에 파크골프 동호인 등 많은 시민이 사용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경북보건대학교 총장 배 파크골프 대회에는 각종 동호회와 일반인들이 200명 넘게 신청하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파크골프는 공원에서 간단한 장비와 저렴한 경비로 작은 부지에서도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로 스포츠도시인 김천시도 회원 수가 늘면서 주목받고 있다.


이날 대회에서 김천시 파크골프 협회장은 “오늘 첫 번째 파크골프 대회가 열릴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이은직 총장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승부도 중요하지만, 이번 대회가 회원 간의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은직 총장은 “오늘 첫 번째 파크골프 대회가 열릴 수 있도록 수고해주신 파크골프 협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지역대학이 지역민들을 위해 봉사하며, 스포츠 건강뿐만 아니라 파크골프 전문가 과정을 통해 배출한 강사님들이 이렇게 훌륭하게 지역에서 든든한 역할을 하시는 것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해 고등교육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대회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1등- 김창완(남, 52타,평생교육원4기) , 김정두(여, 54타) 2등 최병목(53타, 평생교육원 3기), 장수자(여, 54타) 3등 윤희수(63타,시민), 4등 정도현(65타,평생교육원1기), 5등 김선일(65타,시민),  홀인원- 우장, 김민지(파4)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